고리1호기 폐쇄 인증샷 온라인 만민공동회 – ‘잘가라~ 고리1호기!’(Goodbye Mr.Gori1)

2012년 7월 3일 | 공지사항

 한말 나라의 통치가 국민의 뜻과 달라서 민중들이 스스로 집회를 개최하여, 민심을 국사에 반영하도록 목소리를 높였던 조상들의 ‘만민공동회’.

 이제 국민의 뜻과 요구를 거부하는 MB정권, 원전 규제당국, 범죄집단 한수원에 국민의 요구를 스스로 생생하게 전달하는 ‘고리1호기 폐쇄 인증샷 온라인 만민공동회’를 시작합니다. 이번 만민공동회가 만방에 널리 알려져 방방곡곡 국민의 참여로 고리1호기 폐쇄를 통한 ‘탈핵 평화’의 단초를 열어갑시다.

고리1호기 폐쇄 인증샷 온라인 만민공동회 – ‘잘가라~ 고리1호기!’(Goodbye Mr.Gori1)

설계수명이 끝나고도 수명연장하다 정전사고까지 발생한, 끝도없이 터지는 부품비리사고 때문에 엄청 위험해진, 고리1호기 !

불안한 고리1호기 때문에 마음 졸이는 나와 내 소중한 사람들과 울나라 근대 산업화 공신으로 역사적 소임을 끝낸 고리1호기.

이제 모두를 위해 따뜻한 마음과 인증샷으로 고리1호기를 쉬게 해줍시다! ♫ 부산시민 여러분, 한사람 한사람의 참여로 고리1호기를 꺼주세요~

[‘잘가라 고리1호기’ 인증샷 참여 안내]
☆기간: 2012년 7월 1일 ~ 
☆목표: 선착순 10,0000 명
☆자격: 고리1호기 폐쇄를 염원하는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방법: 아래 3단계 설명을 참조하세요~^^✹

고리1호기가 쉴 수 있는 방법 3단계!

첫번째! 고리1호기 폐쇄를 향한 마음을 담은 인증샷을 보내주세요!
직접 만든 ‘손피켓’, ‘바이바이~ 손흔들기’ 어떤 포즈와 물품도 상관없습니다. 자신의 휴대전화(스마트폰)로 고리1호기 폐쇄를 향한 훈훈한 마음이 담긴 사진을 찍는다면 1단계 성공!

두번째! 훈훈한 마음이 가득 담긴 인증샷을 문자로 보내주세요 !
고리1호기 폐쇄를 향한 훈훈한 마음이 담긴 사진을 찍으셨으면, 아래 번호로 문자를 보내주세요~ 문자를 보내실 때 지역, 이름을 함께 보내주시면 2단계 성공^^(예, 부산 홍길동)인증샷 문자 보내기 ≫ 010-2221-8462

세번째! 나와 다른 사람의 인증샷을 보고 싶으면 언제든지 클릭!~
자신이 찍은 인증샷을 비롯해 다른 사람들의 톡톡 튀는 인증샷을 보고 싶으면, 아래의 카페, 트위터, 페이스북에 접속하셔서 언제든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하시면 완전 성공!^^
다음카페 http://cafe.daum.net/stopgori, 트위터 @stopgori, 페이스북 facebook/STOPGORI

… 사실 고리1호기도 쉬고 싶을 거예요 ^~^ㅎ
하루빨리 쉴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주관 및 문의 : 고리1호기폐쇄 인증샷 온라인 만민공동회 / 051-465-0221(부산환경연합 손지은 활동가)